상담문의 02-2051-9999, 이메일: admin@edumost.co.kr

제목

[입시컨설팅 후기] UC-Davis합격(SAT1650점/ GPA 3.9/4.0)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6-11-25

조회수363,051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UC-Davis에 합격한 학생입니다. 
한국에서 학교를 다니면서 한국 수능을 준비하고 있던터라 SAT는 생각을 안하고 있다가 친척분의 권유로 뒤늦게 미국 유학을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SAT학원도 안다녀보고 혼자 SAT랑 원서를 준비하다가 아무래도 수능과 병행하기가 어려울 거 같애서 10월 초중순?에 입시 컨설팅을 신청하였습니다. 이미  다른 학생들은 미국 입시를 준비중에 있었고 제가 너무 늦게 시작해서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늦은만큼 컨설턴트 선생님께서 빠르게 일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컨설팅 준비 초기에 SAT 10월 성적이 나왔고 공부 할 시간이 많이 없어서 그랬는지 점수가 너무 낮았고 제가 목표로 하는 UC계열의 캠퍼스를 가기에는 부족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런데 컨설턴트 선생님께서 UC는 GPA가 제일 중요하니 SAT 성적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에세이를 잘 써보자고 격려 해주셨고 에세이 담당 선생님과 여러번 미팅 끝에 정말 마음에 드는 에세이가 완성되었습니다. 에세이를 작성하기 전 브레인 스토밍부터 해서 에세이 초고 작성 후에 문법적으로 어색하거나 틀린 부분을 다 첨삭 해주셨고 내용의 흐름을 정말 잘 정리해 주셨습니다. 원서 이외의 서류 같은 부분을 제가 다 일일히 체크하기 힘들었는데 이 부분은 컨설턴트 선생님께서 다 처리해 주셔서 저는 정말 다른 신경 안쓰고 학교 내신관리에 집중 할 수 있었습니다. 이부분은 저희 부모님께서도 정말 감사해 하고 계십니다. 부모님께서 사업때문에 출장이 잦으셔서 제 원서나 이런 부분에 신경써주시기 힘든 상황이셨는데 컨설턴트 선생님께서 마치 부모님처럼 챙겨주셨습니다. 

UC-Davis를 합격했다는 이메일을 보고 저와 컨설턴트 선생님 둘다 기쁘기도 했지만 너무 놀랐습니다. 제 GPA가 높은 편이긴 했지만 SAT점수때문에 UC-Davis까진 생각을 못하고 있었는데..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유학 결정을 조금 더 일찍 했더라면 여름방학에 에듀모스트에서 SAT공부를 하고 더 철저하게 준비 할 수 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도 아주 약간 있고 ....
그래도 제가 가진 스펙에 비해 너무 좋은 학교에 합격하여 정말 기쁩니다. SAT준비나 미국 입시 컨설팅을 고려하고 계신 후배님들께 진짜 에듀모스트 추천합니다!여름 방학부터 SAT수업을 받고 컨설팅까지 하면 더 완벽하게 준비가 될 것 같습니다!망설이지 말고 선택하세요!!
마지막으로 에듀모스트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