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문의 02-2051-9999, 이메일: admin@edumost.co.kr

제목

[입시컨설팅후기]최**학생 (UC-Sandiego, Davis 공대)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6-03-02

조회수335,125

저는 에듀모스트에서 2년전에 SAT 수업을 들었고 2014년에 입시 컨설팅을 한 학생입니다. 저의 드림스쿨이었던 UC를 합격하여 정말 기쁩니다. 아직 합격 발표가 다 난 게 아니라서  최종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일단 UC-Sandiego, Davis, 조지아텍 이 세 학교의 합격 발표가 나고 조금은 안심이 되어 수강후기를 씁니다.^^;;

저는 SAT를 조금 일찍 끝내려고 어렸을 때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저는 공대 쪽으로 생각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SAT1뿐만 SAT2도 해야 되서 SAT1을 반드시 일찍 끝냈어야 했습니다. 2년 전에 마지막으로 SAT학원으로 에듀모스트를 다니고 그 해에 SAT1의 시험을 보았습니다. SAT 시험은 총 3번을 보았고 두번째와 세번째 시험을 보았을 때는 성적 차이도 없고 제가 목표로 했던 점수까지는 나온 것 같아서 만족하고 그 다음 해에는 SAT2를 준비하였습니다.

제가 이렇게 체계적으로 준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에듀모스트입니다. 제가 8학년 때 저희 엄마께서 에듀모스트에서 상담을 받으셨고 제가 목표로 하고 있는 계획들에 맞게 학습 계획을 세워주셨습니다. 제가 취업에 유리하게 공대쪽에서 뜨고 있는 전공이라던가 그 전공에 합격하기 위해 학교에서 필수적으로 들어야 하는 과목들, 그리고 SAT2과목의 선정 등등 전반적인 컨설팅을 받고 전 그 목표대로 열심히 수업듣고 공부하였습니다. 

제가 입시 컨설팅을 신청하기 전에 혼자서 해보겠다고 얼리로 지원했던 대학이 떨어지고 자신감을 잃고 에세이도 쓰는 둥 마는 둥 했을때 엄마께서 에듀모스트에 연락 하셨고...에듀모스트 선생님들께서 저를 붙잡고 지지해 주시고 제가 포기하지 않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마음을 다잡고 원장선생님과 함께 원서 작업을 하였고 에세이, 액티비티 정리하는 법 등 제가 합격하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대학은 처음 가는 것이다 보니^^;;; 학교에서 준비하라고 하는 체크리스트를 보고 원서를 작성하여도 혼자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제가 남자여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처음에는 혼자 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무래도 전문적으로 학생들을 대학을 보내고 원서 경력이 있는 선생님들과 함께 원서를 쓰니까 어렵게 느껴졌던 것들이 수월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이제 3월 말이면 다른 대학들 발표가 나는데 좋은 소식을 에듀모스트에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